입찰정보
공고번호 경리2023-120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학생회관(1호관) 집기비품 책상 외 15종 구입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다. 현품설명회일시 및 장소 : 2024.01.16(화) 14:00 학술정보관 619호
라. 입찰등록일시 및 장소 : 2024.01.23.(화) 14:00 학술정보관 619호
마. 입찰일시 및 장소 : 2024.01.23.(화)14:00 학술정보관 619호
※ 14:00 이전 입찰참가 등록을 해야 하며 이후 참석한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경북 경산시 한의대로 1 TEL: (053)819-1065
2. 입찰참가자격
가. 본 대학교 재무·회계규정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12조 및 동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입찰등록을 필한 자.
나. 입찰공고일 기준 3년 이내에 공공기관 또는 교육기관(대학포함)의 사무용가구 단일납품비 1억원 이상의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합병,매각 등 정리절차중이거나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 관리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금융 불량 및 이상이 있는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마.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3. 현장설명회 구비서류
가. 현장설명회참가신청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일 경우에 한함)
라.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위임받은 자에 한함)
마. 실적증명서 1부
바. 참가자 신분증복사본 제출(신분증지참)
사. 인감증명서 1부
아. 사용인감계(사용인감일 경우에 한함)
자. 인감 또는 사용인감
※ 실적증명서는 본 입찰 공고일 기준 이후 발행된 원본만 인정 됨.(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또한 일찰공고일 이후 발행본만 인정되며 실적증명서는 개별양식임.)
4. 입찰방식
가. 입찰은 총액(VAT포함)으로 한다.
나. 낙찰자는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금액 응찰자로 한다.
5. 유의사항
가. 입찰품목의 납품은 계약일로부터 2024.02.29일 이내.
나. 납품품목은 반드시 제품 규격서에 준하여 제작․납품되어야 함.
6. 입찰참가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붙임 양식) 1부.
나. 인감증명서 1부.
다. 사용인감계 1부(사용인감 지참시에 한함)
라.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마.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이상) 1부
사. 위임장(위임받은 자에 한함.)
아. 신분증복사본제출(신분증지참)
7. 제출서류 중 사본일 경우 반드시 사본에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인감(인감증명서상의 인감 또는 입찰참가신청서상의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제44조(입찰무효) 준용
9. 유의 및 참고사항
가. 낙찰자는 계약상대자 결정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이행지연 등 대학에 손해를 입힌 경우 배상은 물론, 향 후 우리 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서 제출에 참여 할 수 없음.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내용, 입찰유의서, 입찰목록 등 제반 사항을 숙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기타사항은 물품구매 관련 법률이나 법규 또는 상관례 등에 의함.
라. 위의 입찰공고에 문의 사항은 경리팀(053-819-1065), 제품규격내역에 관한 사항은 시설관리팀(053-819-108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대구한의대학교 홈페이지 “입찰정보” 외의 타 사이트에 의해 본 입찰정보를 취득한 업체는 반드시 대구한의대학교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낙찰자는 반드시 입찰목록의 제품으로 납품하여야 하며 사용자가 납득할 수 있는 사유가 없는 한 낙찰 후 제품변경은 불가함.
붙임
1. 입찰유의서 1부.
2. 입찰목록 및 규격서 1부.
3. 현장설명회참가신청서 1부.
4. 입찰참가신청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01월 08일
대구한의대학교 재무원